퇴근후 팀원분들과 식사하러 뜨끈한 감자탕을 먹으러 갔어요~
회사 주변이어서 종종 들르는 곳인데 연예인 사인들이 많아서 처음엔 여기 유명한 집인가? 했었어요.
먹어보니 맛도 좋고 깔끔한것 같아서 종종 들르곤 한답니다.
연예인이 들른걸 한번도 본적은 없지만요 ㅋㅋ

외부 간판 모습이에요.
혜화 맛집 원당 감자탕 이화점, 24시간 영업 이랍니다.


감자탕이 부글 부글 끓고 있네요.
뼈에 고기들도 부드러워서 먹기 좋더라구요.
국물도 담백하면서도 깊은맛이 나는게... 맛있었어요 ^^b


회식자리에 또 이게 빠질순 없겠죠?
감자탕 하면 뭐다?
바로 소주겠죠!
기분좋게 한잔씩~ 저에게도 한잔을 주시네요~ㅎㅎ


감자탕과 함께 대표메뉴인 뼈찜 이에요.
전 아직 뼈찜은 먹어보질 못했네요.
늘 감자탕에 밀리는 뼈찜^^


그리고 이건 독보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감자탕.
저 정도면 가격이 저렴한건가요?
잘은 모르겠지만 먹고나서 만족감을 생각하면 비싼 가격은 아닌것 같아요^^


가게 내부 모습이에요.
여러분들의 초상권(?)을 위해 카메라가 자동으로 촛점을 잃어 주셨네요~ 으흐흐


뼈찜과 감자탕 외에도 알밥이나 국수 등 다양한 식사메뉴들도 있어요.
점심시간에도 사람들로 북적이더라구요.
혜화에서 감자탕이 생각날땐?
원당 감자탕! 추천합니다. ^^




by wisegirl 2012. 2. 22. 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