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마포 농수산 시장을 방문했어요!
회 하면 제일먼저 노량진이 떠올랐는데.
마포에도 농수산 시장과 회센타가 있더라구요.
규모가 노량진 수산시장만큼 거대하진 않았지만.
사람은 정말 많더라구요.
아마도 방문한 날이 바로 옆 상암 월드컵경기장에 쿠웨이트와의 월드컵 최종예선 경기가 있는 날이라 인파가 더 많았는지도 모르겠네요.
사실 저희도 쿠웨이트와의 월드컵 예선 축구 경기를 보러 일부러 마포까지 왔거든요 헤헤



넓은 주차장에 주차를 합니다.
주차비는 저렴한 편은 아닌데, 수산시장에서 물건을 사면 주차권을 주더라구요.
주차비는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될것 같아요.


마포 농수산물 시장


주차를 하고 시장 건물 안으로 들어갑니다.
건물은 좀 허름해 보이죠?

 


마포 농수산물 시장 안내도




안에 들어가면 한줄로 활어회 판매장이 있는데
호객행위가 엄청 치열하더라구요~^^



생선 구경도 합니다~^^


괜찮아 보.이.는 집을 감에 의존하여 선택합니다.
그리고 흥정 시작 ㅎㅎ

저희는 광어와 농어 우럭 등을 선택했어요.
그리고 서비스로 멍게, 개불 등을 받았네요.


2층 회센타에 올라와서 자리세, 매운탕 비용, 소주값 등을 별도로 지급합니다.
그리고 회 흡입^-^
회센타 좌석이 그리 넓은편도 아니고
사람도 엄청 많더라구요~
자칫 조금만 늦었어도 못 앉을뻔 했네요 ㅎㅎ


자 이제 마포 농수산물 시장과 회센터에 대한
제 주관적인 평가를 말씀 드리자면

노량진이 훨 낫다!!ㅋㅋ

분위기, 맛, 가격, 서비스 등 노량진 수산시장 만은 못한것 같더라구요.
비슷한 인원으로 노량진에서는 훨씬 더 저렴하고 맛있게 먹었던것 같은데.
게다가 귀하디 귀하다는 참치회 까지...


오늘도 역시나 즐거운 시간이었긴 했지만.
다음부터 회가 생각날땐 노량진 수산시장 회 센터를 방문해야 겠다고 생각했네요.
참치회가 아른거리는 하루였습니다.
저랑 참치 먹으러 가실분? ㅎㅎ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사리]밀빛초계국수(팔당점)  (0) 2012.06.26
[홍대] 닭날다~ 수통에 맥주를?  (0) 2012.03.16
[혜화]원당감자탕  (0) 2012.02.22
[대학로]일본식 매운카레 아비꼬  (0) 2012.02.22
[종로]왕비집  (0) 2012.02.17
by wisegirl 2012. 3. 1. 01:41